2010년 11월 17일 수요일

[미나한글] LGU+ 옵티머스원 관련

추가 : 이하 naver cafe 링크의 댓글을 보면 낚시인것도 같습니다. ㅡㅡ;; 무엇이 진실이지?!

안녕하세요..

LGU+ 옵티머스원의 경우 글자가 정상적으로 안쓰여 집니다.

어플문제가 아닌 핸드폰 자체의 문제입니다.

SW업그레이드가 릴리즈 되었다고 합니다. 업그레이드 이후부터는 자판 사용이 가능 하다네요 ^^



제 어플 문제인줄 알고 쫄았습니다. ㅠ,.ㅠ;; 모든 폰을 구입할수도 없고 흑흑~

댓글 3개:

  1. 옵큐사용자인데요.
    키보드스위치를 설치했다가 지우려는데
    삭제가 안되서요.

    우선 키보드스위치 for ROOT USERs 어플과 미나한글 어플을 설치했다가 삭제를 했는데요.

    홈버튼을 눌러서 보면 응용프로그램쪽에 설치가 된 키보드스위치는 삭제하려해도 삭제할수가 없다고 뜨거든요.

    실행시켜보면 키보드스위치 사용하기, 소프트키보드 선택
    뭐 이런항목들이 나오구요.

    완전히 삭제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답글삭제
  2. 더이상의업뎃은없나요ㅠ?

    답글삭제
  3. 안녕하세요 이 어플을 7년째 잘사용하고있었는데 갤럭시 s24로 바꾼후부턴 사용이 안되네요
    제발제발제발 업데이트 해주시면 안될까요 ? 간곡히 부탁드립니다ㅠㅠ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