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11월 1일 월요일

[미나한글] 옵티머스 큐 지원 여부에 관해서~

안녕하세요~

사실 저도 옵큐의쿼티하고 연동 되게 해달라는 글을 몇번

받았습니다.

그런데 ㅠ,.ㅠ 솔직히 무슨뜻인지 모르겠습니다. 이 연동이라는 것이

무엇을 말하는 것인지요.. 가로모드에서 쿼티 hw자판을 빼면 천지인 사라지고

다시 넣으면 천지인 나타나면 되는건지요?(이건 되는걸 확인 했습니다.)

조금만 더 자세히 어떻게 연동 시켜 달라는 뜻인지 알려주시면..

제가 주변 옵큐 갖고 계신분을 섭외 해서 테스트후 가급적 적용 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부탁드립니다.

추가 : 제가 조금 알아보니 문제가 영문 key는 상관없는데 한글 자판을 못 읽는 문제더군요~
맞나요? 이문제라면 해결이 가능은 한데, 제가 쿼티 자판이 없어서 개발이 어렵습니다.
으허허허허허허 ㅠ,.ㅠ;;; 개발용으로 1일만 빌려주실 강동구사시는 분 없나요? ㅠ,.ㅠ

감사합니다. ^_^

댓글 1개:

  1. 모토쿼티에서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던데요. "키보드스위치"라는 어플을 깔면 이러한 문제를 잡아주더군요. 한데 루팅한폰만 가능한 단점이 있구요, 폰을 재부팅하면 다시 실행 시켜줘야 하더군요. 아예 이 기능을 이 어플에 넣어 주시면 제일 좋을듯 싶네요

    답글삭제